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 알아 볼 내용은 아들러히어로즈 등급표 ( idle heroes 등급표 ) 입니다. 아들러 히어로즈는 국내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정보를 얻기가 해보지 않는이상 굉장히 힘이듭니다. 정보를 구하려면 아들러 히어로즈 외국 사이트를 찾아서 들어가서 해석을 하면서 봐야하기 떄문입니다.







아들러히어로즈 등급표 ( idle heroes 등급표 ) 는 등급표도 존재할 만큼 오래된 역사를 기록한 게임입니다. 나름.. 국내에선 별로 인기가 없는 게임이라 생각했는데 꾀많은 사람들이 방치형 플레이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아들러히어로즈 등급표 ( idle heroes 등급표 ) 찾는라 정말 힘들었습니다. 영문이라서 따로 해석을 해 드릴순 없어서 그냥 사진으로만 올려두도록 하겠습니다. 더 많은정보를 원하신다면 밑에 공시카페와 외국사이트 주소 링크해놓겠습니다.




아들러히어로즈 등급표 ( idle heroes 등급표 ) 는 1성 부터 5성 까지 구성되어있는데 0티어부터 4티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이제 낮은 티어가 좋은 친구들이라고 말 할수있습니다. 롤도 똑같지 않나요?? ㅎㅎ


낮은 티어일 수록 좋은 친구들 이라고 말씀드렷는데 0티어는 2마리 뿐이네요?? 아무래도 얻기 힘드니까 두마리 뿐이겠쬬?? 아들러히어로즈 등급표 ( idle heroes 등급표 ) 중에 1티어는 9마리정도 있습니다. 그니마 좀 괜찮군요 ㅎㅎ 사람들이 말하길 1.5티어까지는 그래도 쓸만하다고 하더라구요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공식카페와 외국홈페이지를 이용하세요!!


[아이들 히어로즈 공식카페 바로가기]


[아이들 히어로즈 외국 홈페이지 바로가기]


영어 해석이 가능하시다면 유용하실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