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우리의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파오캐 9.6 다운 !! 모들 파오캐가 무슨 게임인지 아시죠???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워크래프트 3 / 워크3 유즈맵 중에 하나입니다.



오늘은 그 워크 3 의 유즈맵인 파이트 오브 캐릭터즈 9.6 버전 다운방법과 카오스원 다운방법에 대해서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는 밑에두겠습니다.


ChaosOne.zip

FOCS3+Another+9.6B03.vol1.egg

FOCS3+Another+9.6B03.vol2.egg


전 요즘에도 친구들과 만날때면 가끔 한판씩 즐겨 하는게임 입니다. 매일매일 학교 땡땡이치고 피시방가서 비방 들어가서 하던 때가 생각나네용... 전 8.8 버전일때 엄청많이 했늗네.. 하..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흘럿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 쪽 게시물에 올려두었으니 이용해주시면 될것같습니다..!! 워크3 파오캐할때 카오스원은 필수인거아시죠?? 카오스원은 무조건적인 필수 아이템입니다^^ 


재미있는 게임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다음번엔 더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참!! 더 많고 최신정보를 얻고싶으시다면 공식카페를 이용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워크 3 파오캐 공식카페 바로가기!!]


여기서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