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게임을 사랑하시는 여러분!!!

2017년부터 시작해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있는

로드오브다이스 등급표 !!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글을 쓰기에 앞서 이 등급표는 공식카페에 있는 우수령님께서 만드신 등급표입니다.



공식카페에 유수령님이 포지션별로 글을 나눠놨길래

보기 편하게 한 곳으로 뭉쳐놨습니다.

아무래도 등급표는 딱 정해져있다기 보단

사람의 주관적인 생각이 담겨있기때문에

마음에 안드신다면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휠 윈드형 1티어



휠 윈드형 2티어

쓸만한 애들만 올려놓았습니다. 

휠 윈드형은 요정도가 좋다고 보시더군요!!


폭격편 1티어



폭격편 2티어


제가 포스팅하면서 느끼는거지만

캐릭터가 정말 많다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역시 갓겜답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등급표는 공식카페에서 가져온것입니다. 아래링크를 통하여 공식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저격편 1티어

저격편은 1티어 뿐입니다. 얘네말곤 다별로라고 말씀하더군용?


관통편 1티어


관통편 2티어


글쓰신 원작자가 공식카페의 유수령 이라는 분인데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공식카페는 아래링크를 통해서 갈수있습니다.




마법편 1티어


마법편 2티어


아무리 생각해봐도 캐릭터 퀄리티가 장난없네요..

일러스트가 너무이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접편 1티어


근접편 1.5티어


근접편 2티어

근접편은 1.5티어도 있네용???

여기까지 공식카페의 유수령님께서 작성하신

등급표 입니다. 3~5티어도 있지만 

별로기때문에 1~2티어만 작성해놨습니다.


링크를 타고가시면 공식카페에 갈 수 있습니다..!!


그럼 즐겁고 재미있는 게임하시길 바랄게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