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 더운여름입니다.. 하.. 죽을것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이 더운 여름은 어떻게 이겨내고 계신가요?? 좋은 방법좀 공유해주세요~~



오늘 포스팅에서 알아볼 내용은 슈퍼진화스토리 등급표 입니다. 슈퍼진화스토리 는 한국 모바일 게임 으로써 출시되었습니다. 정식 출시되기전에도 많은분들에게 무수한 사랑을 받았는데용?? 오늘은 이렇게 열광하는 게임의 등급표를 가져왔습니다.


슈퍼진화스토리 등급표 는 요즘처럼 막 화려한 3D 게임은 아닙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굉장히 열광하죠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고 그리고 중요한건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는 사실!! 이에 반응하는건가?? 역시 한국 모바일 게임




그럼 바로 어떤 몬스터들이 있고 어떤 몬스터가 좋은지 등급표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공식카페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그 링크는 밑에 두겠습니다. 그럼 한국 모바일 게임 가즈아!!


주관적인 의견이라는걸 참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태초&신생 등급표입니다.

PVP 기준입니다.


찾으시는 캐릭터가 있다면 ctrl + F 를 통해서 찾아보세요!!


1티어


글람

- 이 친구는 딜탱입니다. 거기다 버프도 되죠 정말 만능캐릭터입니다. 원딜들과 조합도 정말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루나

- 존나게 버팁니다. 힐로 근접들을 더 좋게 만들어주죠


아이기스

- 패기 싸움에서 미친 힘을 보여줍니다. 생존력도 미쳤는데  아군을 보호해줍니다.


브루엘

- 개극딜러입니다. 어떤 캐릭터가있어도 브루엘이 주연 주인공입니다.


울티머스

- 패기에는 상당히 약한모습을 보입니다. 반대로 존버하는애들한테는 쥐약입니다.


솔라리아

- 육식 정글러입니다. 악몽리셋의 주범이죠 ㅋㅋㅋㅋㅋㅋ




신생

1티어입니다.


나인테일 

- 무적....... 뎀감씹는 평타... 광역딜.. 유아독존... 공벞까지 이구역에 미x놈입니다.


- 벞삭 (디벞포함) 적 탱커도 삭제시키죠 뎀감무시도있는데 미쳤습니다.


기가스

-별명 기갓스 설명은 이하 생략 


미드나이트

- 사거리 10 깡패 딜러 최강 이하 생략


알루라

-없으면 안되는 캐릭터입니다.


2티어는 안쓰겠습니다. 별로니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여기까지 7월최신 1티어 유닛들을 알아봤습니다. 재미있는 게임하셨으면 좋겠네용!!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공식카페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슈퍼진화스토리 등급표 공식카페 바로가기 


여기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럼 도움되셨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