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탄도왕 신규 모바일 게임 공식카페



오늘 포스팅에선 신규 모바일 게임인 탄도왕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공식카페를 이용해주세요

공식카페 링크는 밑에 있습니다.



탄도왕은 어떤 게임일까요?? 8/8일 신규 모바일 게임입니다.


앱스토어 후기입니다. 오 생각보다 반응이 꽤 좋네요??


저도 해보니까 신규 게임이라그런지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할만하더라구용?? 좋습니다.




해보니 딱 포 ㅇㅇㅇ가 떠오르더군용 ㅎㅎ 모두들 많이 해본

게임 아닌까용??



뿐만아니라 이런식으로 탄도 PVP 대전도 즐길 수 있습니다.


심지어 캐릭터가 강해지면 더 예뻐지는 시스템입니다.


캐릭터가 왜 이뻐야 하냐구요??


바로 결혼 시스템도 있기 때문입니다.


공식카페를 이용하면 더 유리할듯한데용??


공식카페 링크는 밑에 두겠습니다.




머리맞추다 눈맞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탄도왕 공식카페 로 소통하면서 결혼을 할 수도있겠네요!!




탄도왕은 지형 전략과 센스있는 스킬 사용으로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 공식카페에선 이벤트도 한다니까 꼭 참여하세요!!



공식카페는 여기를 통해서 갈 수 있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